부동산 3대업종 보도자료 기사보기
국토교통부 임대주택관리업 육성정책 보도자료
   
ID저장

 HOME > 경록 미디어 센터 >  TV 신문사가 인정한 경록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의 부동산학을 개척하고 교육해온 60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교육의 산실로 한국 부동산학 대학교육 1세대 교수진에서부터 오늘의 부동산계를 이끌어가는 100여명의 중진 출제위원(급) 대학교 교수문가그룹이 저자 감수교수로 활동합니다.

경록의 강좌는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 차안에서, 학생들이 등하교 길에서 사람들이 TV를 보듯, 라디오를 듣듯 PC, 스마트폰 등으로 따라만 하면 합격하는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회원가입과 동시에 과목별 오리엔테이션 강좌를 제공하며 주요강좌를 체험 해볼 수있으며, 부동산용어 해설 및 최근 3년간의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험출제위원 역임이나 시험출제원급의 현직 대학교수 중심의 과목별 저자가 직강 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 할 만큼 과목별 특성, 출제 방향과 형식, 학습요령을 알기 쉽고 간결하게 강의 하며, 6개월 또는 1년에 수강하는 기본이론 강좌과정을 1개월만에도 수회를 반복 수강해 고통스런 암기 없이 자연스럽게 합격하는 수많은 사례들로 검증된 프로그램입니다.

경록의 강의는 시험내용을 기초부터 설명해 드리고 있으며, 족집게처럼 집어주듯 명쾌하게 강의에 해마다 99프로 적중도에 수험생들을 놀라게 하는 경록의 적중실전 모의문제 교재를 기반으로 강의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을 활용한 노후준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교육을 하는 학원이나 인터넷강좌도 증가하고 있다. 나날이 높아지는 부동산에 대한 관심과 부동산교육 정보의 홍수 속에서 맞춤교육과 99%합격률을 자랑하는 부동산교육전문기관이 눈길을 끈다.

바로 60년 전통을 바탕으로 부동산교육콘텐츠와 전문성을 갖춘 국내 유일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주)’이다. 한국과 동양의 부동산학은 1957년에 김영진 박사가 신한부동산연구소를 설립해서 부동산학을 연구해 발표함으로써 시작되었다.

경록의 근간인 신한부동산연구소(김영진)은 1957년 부동산학 연구를 시작으로 1968년에 부동산학을 발표하고 그 해에 대학원에서 부동산교육을 시작하였으며 1970년에 신한부동산연구소를 중심으로 한국 부동산학회를 설립해서 부동산학이 보급되었다.

그때 동시에 감정평가사제도, 공인중개사제도, 부동산에 관련된 전문자격제도를 제안함으로써 부동산 자격제도가 도입되고 전문교육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이러한 한국부동산전문교육의 오랜 전통과 맥을 그대로 이어온 것이 경록(주)이다.


황금열쇠 황금이슈 새로워야 뜬다! 부동산 교육 1번지
봄 성수기를 앞두고 활기를 되찾은 부동산 시장
월세를 받으려는 분들이 계속 증가하기
때문에 이런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특히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물건들에 대한
문의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회복세를 보이는 부동산 시장 부동산 자격증 취득 열기에도 불이 붙었다! 많은 인구가 소위 말하는 e-러닝이라고
하는 방법을 통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방송국 수준의 강의스튜디오를 갖춘 이곳
모든 수업은 100% 온라인 강의
IT 기술을 총동원해서 심지어는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우리 강의를
공부할 수 있도록 이렇게
하는 게 특징입니다 어떤 수업들이 운영되는 걸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그리고
임대관리사와 공경매 이런 분야의
강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온라이 강의 서비스로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 1957년부터 한국 부동산학
역사와 함께한 세월 변화하는 시대 트렌드에 맞춰
함께 바뀌어나간 교육 방식 주요 대학들과 맺은 업무 협약
부동산 교육계에서 인정받는 기업
수강생들의 합격에 많은 기여
전문화된 콘텐츠 & 특화된 서비스
어떤 모습으로 미래를 이끌어나갈까?
보다 역량 있고, 실수하지 않는
능력 있는 중개사 배출이 목적입니다 그걸 통해서 우리나라의 부동산
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경제성장에 이바지하고자
함이 우리 교육기관의
장기적인 목표입니다 59년간 정체되는 않고
언제나 변화를 추구하는 기업!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고, 활용도도
무궁무진한 부동산 전문가!
그렇지만 없는 시간 아무리 쪼개도
학원 다닐 시간도 부족한 게 현실!
그래서 포커스매거진에서는 부동산 전문가를 꿈꾸는 분들을 위한 신개념 학습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강의라고 하는데요.
세분화된 반과, 정통전공 교수진, 알찬 내용구성으로
부동산 전문가 시험계의 정상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곳일지 포커스매거진에서 직접 알아봤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일자리 창출 최우선으로 정책 수립
중년의 재취업이 늘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취업난
노후보장을 받을 수 있는 분야를 선택하는 게 중요!
청년부터 중년까지 안정적이고 나이에 구애 받지 않는 일을 원한다!


반세기 부동산 교육 유일 경록이 imbc 에서 진행되는 찾아라 그곳 [기업 탐방]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경록의 부동산 역사 및 경록 교육의 나아갈 길 등 다양한 인터뷰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부동산 교육 역사와 시험을 리드하는 경록을 이제 방송을 통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경록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김영진 박사 1957년 부동산학연구시작,
1968년 부동산학발표와 교육,
1970년 한국부동산학회설립과 감정평가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공경매사 등 부동산전문제도 도입활동과 교육활동 그리고 도입,경록이 이런 한국 부동산(학)교육 개척역사와 전문가 교육역사를 유일하게 계승해 선두에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경록은 대한민국의 부동산교육개척 50여년의역사와 함께 유일하게 축적된 전문성과 인적 그룹이 응집된 대한민국 유일의 부동산전문교육기관입니다.
경록과 함께 하시면 초보자인 비전문가도 어느새 가장 안전하게 전문가가 되어 있습니다.


부동산 교육 60여 년 유일 경록이 sbs 연중기획<대한민국 20대>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주요방송도 인정한 경록!
부동산교육의 대표주자로써 부동산교육 57여년 역사와 타 교육기관과 경록이 다른 점 등 다양한 내용으로 프로그램이 꾸며져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부동산 교육 역사와 시험을 리드하는 경록을 이제 방송을 통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경록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MBN TV - 강호형 기자

강호형 기자 인터뷰 내용
"예전부터 부동산거래 전문가를 육성하기 하기 위해서
MBN이 공인중개사 TV특강을 처음으로 시작했었구요.
그리고 경록 교재를 선택했던 이유는 부동산학계 여러교수님들께서 적극 추천한 책이였고 시청자들께서 지속적으로 호평을 해주었기 때문에 저희가 10년 동안 교재를 채택할수 있었습니다"


천 영 박사

천 영 박사 인터뷰 내용
"시험준비는 첫발이 교재 선택에서 부터 시작 됩니다.
좋은 교재 선택은 물론 책의 구성과 내용을 꼭 봐야 겠죠
그러나 비전문가 입장에서는 그 내용을 자기가 분석을 못하기 때문에 출판사에 전문성이 대단히 중요 합니다.
그룹을 이루어서 좋은 서적을 만들어 내는것이 중요하고 또 저자들의 전문성도 꼭 같이 아울러서 봐야 겠죠
그게 바로 책에 퀄리티를 결정하는 것이기 때문 입니다.
시험문제는 1분에 1문제를 풀어야 하기 때문에 그런 시간적인 것을 감안해야 하기 때문에 바로바로 이해하고 풀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러기 때문에 꼭! 이론 보고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바로 문제를 풀어 봐야 또 그것이 피드백 관계로써
오랫동안 문제가 남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원준 박사

이원준 박사 인터뷰 내용
"부동산학 분야에서 가장 많이 출판한 것이 경록일 것입니다. 특히 경록에는 교재를
쓰신 분들이 출제 위원급들이 많으시고 특히 경록에서는 그동안 많은 출제된 내용들을 응용 문제들을 실고 있기 때문에 공부하기도 쉽습니다.


에스크로인증